하영쌤 고급독해 수강 후기('고급'독해이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 수강후기

수강후기

하영쌤 고급독해 수강 후기('고급'독해이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Juli 댓글 0건 조회 62회 작성일 20-06-27 18:16

본문

1. 수업 방식

DW의 Nachricht 중에서 하영쌤이 의미 있다고 생각하시는 기사를 발췌해 오시면, 그 Nachricht를 2번 정도 들으면서 관련된 문제를 풀고, 본문에 나오는 어휘 중 일부를 익힙니다.

그리고 중요 어휘 등에 빈칸이 뚫려 있는 스크립트를 딕테이션 하고, 같이 한 문장씩 해석하면서 어휘나 중요한 문법을 정리합니다.

마지막으로, 독어로 되어있는 단어장을 보면서, 어휘들을 다시한 번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고,

숙제로 A4 1장 분량의 작문을 하면서 Nachricht 내용을 요약하고, 그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작성하면 첨삭해 주십니다.

6월 수업의 경우 7개 정도의 Nachricht를 다뤘습니다.


2. 수업의 장점

수업 명은 고급 '독해'이지만 '듣기'와 '쓰기' + '어휘'를 함께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딕테이션 하면서 스크립트 통해서 단어를 익히고 + 단어장을 통해서 2차로 익히고 + 마지막으로 작문을 하면서 그 수업에서 배웠던 단어를 또 사용하게 됩니다.

DW의 정치, 문화 등 다양한 주제를 간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수강생 수가 적은 편인데, 덕분에 수업 시간에 자신이 말할 수 있는 차례가 금방 돌아오고, 중간중간 질문하기도 편합니다.


3. 하영쌤의 장점

무척 꼼꼼하시고,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시려는 게 눈에 보여요. 수업시간 중간에, 수업 이후에도 질문하면 빠짐없이 답변해 주십니다.


4. 추천하고 싶은 수강생

ZD B2를 준비하시는 레벨이라면 무리 없이 수업 따라가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업명에 '고급'이 들어가 있다 보니까 무언의 진입 장벽이 있는 느낌인데, 기사 수준은 B2 ~ 낮은 C1 정도여서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이번에 같이 수업 수강했던 모든 수강생들이 대만족했던 수업이니까, 꼭 한 번 이 수업 고려해 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