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원장님 기초독일어1 수강 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박정현 원장님 기초독일어1 수강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Leah 댓글 0건 조회 13,867회 작성일 20-06-03 20:47

본문

저는 독어독문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입니다. 아베체도 모른 채로 입학을 했고 아무것도 배운 게 없는데 순식간에 1학년이 지나가버려 위기감을 느끼고 결국 독일어 학원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학과와 독일정원이 제휴가 되어있기도 했고 이미 다니고 있던 동기가 좋다고 추천해줘서 여러 학원 중에 독정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학교에서 3학기째 독일어 수업을 듣는 중이지만 배운 내용을 제가 충분히 소화하지 못했고 체계가 너무 없다는 느낌을 받아서 기초독일어(1)부터 차근차근 수강하기로 했습니다. 수업은 1시간 30분씩 주 3회 진행되고 문법을 위주로 배우고 이걸 적용해서 작문을 해보는 시스템으로 진행됩니다. (작문은 주로 과제로 내주세요.) 부가적으로 자주 쓰이는 단어들과 독일 관련 이야기들을 하는 미니 코너(?)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배우는 문법의 절반 이상이 이미 배웠던 개념들이었는데, 정리해서 다시 배우니까 좋았습니다. 웬만큼 잘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기초독일어부터 수강하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어지럽게 흩어져 있던 개념들을 착착 정리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배우는 문법들도 설명을 쉽게 해주셔서 어렵지 않았습니다. 난 설명할테니 이해는 너희들의 몫,,이라는 식의 대학강의(ㅜㅜ)와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교재를 시중에 나와있는 걸로 사용하지 않고 프린트 형태로 주시는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강사님이 엄청 달변가셔서 재밌게 수업 들을 수 있어요!! 발음도 엄청 좋으세요. 그리고 건물 3층에 자습실 같은 공간이 있어서 수업 앞뒤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작년에 독일어 인강도 끊어봤는데 강좌 하나 겨우 끝냈었는데,,, 확실히 학원은 열심히 다니게 되더라구요..! 독일어 배우시고 싶으신 분들 어서 독일정원 등록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