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쌤 초급회화 주중반1교시!! > 수강후기

수강후기

하영 쌤 초급회화 주중반1교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졸린눈 댓글 0건 조회 15,315회 작성일 20-05-31 05:23

본문

Hallo,지난번 이어 후기 함 다시 올립니다.

바쁘게 수강도 했고 Testaf 준비하시는 수강생들에겐 죄송하지만 전 정말 독일어를 사랑해서 10년넘게 간간히 조금씩 구준히 보았던 사람중에 하나입니당!

안사균의 독일어문법부터 종로어학원 독일동화과정 또한 남산네 위치한 괴테인스티튜트A1 과정까지 근데 제대로 한게 없이 지나갔네요!

옛날엔 고시공부할때 영어 대신 제2외국어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그때 독일어 선택한게 인연이 되어 독일어를 지금껏 조금식 했는데 그닥 늘지는 않았음니당

그러던중 하영쌤 초급독해를 첫 수강하고 나서 뭔가는 조금 자신이 생겼습니다.

못하구 챙피해도 얼굴도 두꺼워진것같구 흐 흐 나이가 있어서인가요(53세)? 옛날에 혼독 공부한게 다 부질없는 건가하는 반성도 해보게 되구

독일어를 더 사랑하게 돼서 요즘은 매일 슈피겔지 즐겨찾기 해놓구 광고글귀라도 출력해서 함 해석 보는 습관까지 생겼답니다.

심야근무 밤샘 일하고 오전에 첫주중반 수업 1번 빠지고 11번 수강했구요! 정말 아깝지 않은 시간이었슴다.

배움에는 나이가 없고 또한 열정으로 가득차 있으면 어학은 반복과 끈기의 싸움이라 사려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말 쌤에게 배운 것 중 " Rome wird nicht an einem Tag erbaut."(로마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와

제가 즐겨하는말 "Leidenschaft ist bald Macht."(열정은 곧 힘이다) 입니다.

수강생 여러분 힘내시고 다른 선생님들에게 배우시는 모든 분들께 이말을 전합니다.

끝으로 독일어의 열정을 갖게 해준 하영샘에게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렵겠지만 중급독해 예.복습 철저히 해서 열심히 따라가겠슴다.

지난 한달동안 수고많으셨슴다!

사랑해요 하영쌤!!!  홧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