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영선생님 고급독해 수강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박하영선생님 고급독해 수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Sohee 댓글 0건 조회 3,826회 작성일 22-08-01 15:33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오스트리아에서 거주 하고 있는 직장인인데, 회사를 퇴사하고 나서 2개월 정도 시간이 있어 한국에 들어온 김에 박하영 선생님의 고급독해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한국에서 지난 번에 들었던 수업이 만족스럽지 않아서 수강을 할지 말지 고민하다가 수강을 했는데, 결론적으로 선생님의 수업진행 방식이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선 수업진행 방식은 DW 동영상을 보면서 문제 풀고, 듣기 빈칸 채우고, 독해 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선생님께서 자료를 미리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고, 저희가 집에서 듣기 빈칸을 채워오면 한 명씩 돌아가면서 해석을 하고, 

그 해석 한 부분에 추가 설명이 있으면 선생님께서 추가 문법 및 단어, 문장구조 등등을 차근차근 설명해주십니다! 


혹시 모르는 부분이 있을 경우 선생님께 질문을 하면, 선생님께서 항상 꼼꼼히 다 설명해주셔서, 

제가 가끔 독일어 문장을 읽을 때 이 전치사는 왜 여기있을까? 왜 문장구조가 이런거지?라는 질문에 스스로 답을 내리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에 대면과 비대면 둘다 노트북으로 진행한다고 하셔서? 뭐지? 했었는데, 생각보다 수업이 매끄럽게 진행이 되어서 대면, 비대면 수업을 번갈아가면서 듣는데 문제는 없었습니다.


8월에는 DAF 수업도 잘 가르치실 것 같아서 8월에는 DAF 수업을 등록해두었는데, 8월 말에도 수강후기를 또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월 한 달 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