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Home/수강후기
독일정원 네이버 카페에서도 더 많은 후기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수강후기 더보기

B1합격후기

작성자
한국정원
작성일
2018-11-03 00:02
조회
74
독일어를 하나도 몰랐던 제가 이렇게 독정과 함께하면서 B1시험에 합격하니 역시 독정이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기초독일어부터 초급독해, 중급독해, 그리고 마지막으로 직샘의 시험대비반까지 실전코스를 탔습니다.
베아인스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던 것은 기초부터 탄탄하게, 흔들리지 않도록 밀도 높은 수업을 진행해주신 정현샘과 버터같은 부드러운 목소리로 독일어를 무서워하지 않고 더 친해질 수 있게 만들어주신 하영샘, 독일의 여러 문화들과 실전표전들에 대해 알려주셔 수업시간이 너무 즐거웠던 친샘 그리고 직썜만 믿으라는 말 믿고 시험봤더니 역시 최고강사임을 몸소 느끼게 해주신 직쌤 모든 선생님들의 혁신적이고 재미있는 수업들에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베아인스수업을 처음 수강했을 때 한번도 해보지 못한 말하기를 하려니 말문이 턱 막히고 머릿 속에 안개가 낀 것만 같았습니다. 그런데도 2개월 후 합격할 수 있었던 것은 반복적인 연습과 즉각적인 피드백이 있었기 때문이겠죠. 게다가 직쌤 정말 학생들 신경 많이 써주셔서 모르는 게 있으면 바로바로 올바른 답을 얻어낼 수 있었습니다. 끝까지 시험 볼 학생들에게 관련 단어들과 주제 템플릿들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또한 모두에게 두려울 수 있는 말하기 부분에서 독일어로 말할 수 있는 능력도 얻었지만 낯선 이국사람 앞에서 자신있게 뻔뻔하게 말할 수 있는 자신감 또한 선물로 받은 것 같네요.

수업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말하기와 쓰기파트는 원직쌤만 믿고 하시면 됩니다. 쓰기같은 경우 여러번 쓴 글을 선생님께서 첨삭 해주시는데 다른 수강생분들이 쓰신 좋은 글들만 골라서 공부하니 독일스러운 표현과 고급 어휘들을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원직 쌤 수업에도 단점이 있어요.
그건 바로 너무 웃기다는 겁니다... 저는 수업 때 많이 들은 소리가 '나아아아아인'이었습니다. 수업이 굉장히 즐겁고 웃깁니다. 그래서 학원 가는 시간이 말하기를 해야 해서 무서우면서도 즐거운데요, 수업 때 직쌤이 춤도 추시고 아주 열정적으로 수업하시는데,,, 그것이 참 너무 재밌어서 공부하고 싶지 않아요. 어쨌든 힘들지만 즐거운 수업이라는 겁니다!
후회하지 않을 선택, 바로 독정입니다. 만세만세~~
전체 0

전화문의전화문의하기 수강 및 상담신청수강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