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Home/수강후기
독일정원 네이버 카페에서도 더 많은 후기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수강후기 더보기

이원직 쌤과 함께한 46일 B1 합격 후기!

작성자
안성준
작성일
2019-03-28 00:25
조회
225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1월 2월 이원직 쌤 B1 반을 수강해서, 2월 시험을 보고, 오늘 합격 소식을 받아 기쁜 마음에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아직 독일어를 배운 지 1년도 되지 않았는데 B1을 합격할 수 있었는데요, 저도 아직까지 굉장히 신기하기만 합니다! 처음 B1 대비반을 들어올 때는 이번에 시험 합격을 할 수 있을지 굉장히 걱정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이런 걱정들은 원직 쌤 B1 수업의 장점들과 함께 사라졌습니다!

1. 말하기 시험 대비에 탁월하다!
다른 학원은 잘 모르겠지만, 원직 쌤 수업은 한 수업이 12명의 소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수업의 상당수를 말하기에 할애합니다. 그래서 거의 모든 수업에서 모든 사람이 자신의 발표를 마칠 수 있습니다. 수업 초반부에는 미리 준비해 온 대본을 읽는 식으로 수업이 진행되는데, 중반부부터는 실전처럼 교실에서 10분의 준비 시간을 갖고 발표를 준비한 뒤 수업이 진행됩니다. 실전 감각을 키우는 데 이만큼 도움이 되는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기 발표가 끝나면 곧바로 선생님께서 첨삭을 해 주십니다! 여기서 어색한 표현들을 자연스러운 독일어 표현으로 바꿔 주시는데, 이 표현들을 잘 외워 두면 시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기 발표가 끝나면 남의 발표를 듣는데, 이때 말하기 3번 문항인 상대방에게 질문하기를 연습할 수 있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2. 쓰기 시험 대비에 탁월하다!
이건 윗부분과 맥락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글을 써 가거나, 이메일로 선생님께 제출하면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글을 첨삭해 주십니다! 시험에 나오는 주제는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서 첨삭 받은 단어들은 정말 실전에서 굉장히 유용합니다. 그리고 수업 중 말하기 연습 때 배운 단어들도 글을 쓸 때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돌려 막기에 유용한 단어들을 많이 가르쳐 주시는 게 큰 도움이 됐습니다!

3. 실전 모의고사를 본다!
시험 1주일 전 주말에 학원에서 실전 모의고사를 봅니다! 실제 시험과 같은 시간표로 필기 시험과 말하기 시험을 모두 치고, 성적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시험장과 같은 분위기에서 진짜 시험을 치는 것과 같이 미리 모의고사를 볼 수 있었던 것은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2달도 안 되는 짧은 기간과 제 짧은 독일어로 B1을 합격한 건 정말 이원직 쌤 덕분입니다! 혹시나 독일어 실력이 모자라서 B1을 합격할 수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일단 원직 쌤 수업을 한 번 들어 보세요! 오직 시험 합격 하나만을 바라 보고 넘침이나 모자람 없이 가르쳐 주십니다!
전체 0

전화문의전화문의하기 수강 및 상담신청수강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