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Home/수강후기
독일정원 네이버 카페에서도 더 많은 후기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수강후기 더보기

즐거운 신언쌤의 초급회화 추천합니당^^

작성자
유니크템이묘
작성일
2019-09-28 18:29
조회
81
기초독일어 초급독해를 거쳐 신언쌤의 초급회화를 수강했습니다.
신언쌤은 정말 친절하시고 재미있게 수업을 가르쳐주십니다. 제가 질문이 많은 편인데 항상 친절하게 다 답해주셨어요.

이번달은 마침 요나스쌤의 청강으로 수업이 더 풍성했던 것 같아요. 단어도 읽어주시고 수업시간에 요나스쌤과 신언쌤이 독일어로 쏼라쏼라 하시면 난 누구이고 여긴 어디인가 이런 느낌이 들면서 빨리 잘하고 싶은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ㅋㅋ

수업특성상 아무래도 파트너와 말을 주고받고 말하기를 연습하는 시간이 많은데요 이번달은 수강인원이 많아서 다 친해지지 못해 아쉽고 아무래도 말할 때 선생님께서 일일히 수정해주실 수는 없어 이 점은 쪼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선생님께서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하시면서 틀린 문장 말하는 사람이 있으면 열심히 고쳐주셨습니다!
쌤 감사해용>_< 샘 강의의 장점을 나열해봅니다.

1. 단어시험
매수업 단어 시험이 있습니다.
수업은 다음 단원에 배울 단어를 한 수업 전에 먼저 시험을 봅니다. 이 점이 저는 되게 좋았어염 아는 단어를 가지고 수업을 하니 조금 더 수월하게 말할 수 있었습니다.
주제별로 단어를 싹 외우니 참 좋더라고요.

2.재미있는 커리큘럼
단순한 말하기를 넘어서 이것저것 주제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어 좋았어요. 예를 들어 나의 가계도를 그려서 가족 관계를 서술해본다거나 아니면 길을 찾을때 파트너에게 내가 어떤 공간을 어떻게 가는지 설명하면 그곳이 어디인지를 맞출수 있게 구성된 그림이라던지가 신선하고 재미있었습니다.

3. 재미
일단 재미없으면 학원이 가기 싫어지잖아요ㅋㅋ
신언쌤은 너무 밝으시고 친절하셔서 일단 섭이 재밌었어요.
덕분에 한번도 빠지지 않고 나가고 가서는 웃으면서 유쾌하게 수업을 들어서 한시간반이 늘 순식간에 지나갔던 것 같아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4. 작문
거의 매시간 작문 비슷한 숙제가 있는데 어려운 내용이 아니라 일상생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라 재미있게 글도 써보고 엉망인 독일어 문장을 선생님께서 일일히 첨삭해주십니다.
또 학생들이 공통적으로 틀리는 상황도 체크해서 꼼꼼하게 피드백해주셔서 좋았어요.

샘~한달간 고생많으셨고 기승전 weil 후치 후기를 안쓰려고 노력했어염ㅋㅋㅋ한달간 고생 많으셨고 다른 수업때 또 봬염!
전체 0

전화문의전화문의하기 수강 및 상담신청수강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