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daf 하영쌤 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Testdaf 하영쌤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ossy 댓글 0건 조회 16,185회 작성일 20-05-04 23:39

본문

저는 독일어를 전공하면서 독일정원에서 B1, B2 시험대비반 모두 수강한 학생입니다. Testdaf 하영쌤 수업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수강후기를 남겨요!

수업은 대체적으로 이렇게 진행됩니다!
먼저 독해 같은 경우에는 여러분이 먼저 풀어오시면 수업시간에는 지문의 핵심문장들 중심으로 문제풀이로 진행됩니다. 혼자 풀면서 해석이 어색했던 부분을 질문하면 선생님께서 덤으로 동의어나 문법설명까지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됬습니다!
듣기는 수업시간에 함께 문제를 풀고나서 스크립트와 함께 문제풀이가 진행됩니다.
*Lesen 과 Hören 두 영역 모두 중요한 단어들을 정리해서 나눠주시는데 이것들만 다 외우시면 여러분의 어휘력은 정말 독일인이 되실꺼에요?
말하기 파트 같은 경우에는 선생님께서 나눠주신 탬플릿을 바탕으로 반복해서 연습하게 되는데 녹음 파일과 말하기 대본을 타이핑을 해서 보내면 선생님께서 첨삭을 해주십니다.
쓰기 파트 경우도 숙제로 해오시면 첨삭을 해주십니다.
이렇게 4가지 영역이 골고루 잘 구성되어 있어서 시험준비에 있어서 큰 어려움이 없으실꺼에요!
마지막으로 제가 그동안 수업들을 수강하면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점은 그동안 잘못 알고 있었던 표현들이나 문법 실수들에 있어서 명확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점입니다. 더불어 수업 중간중간에 학생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실수들을 상기시켜주시고 대체해서 쓰면 좋은 표현들도 알려주셔서 독일어 실력에 있어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아무튼 여러분도 독일 석사, 박사를 위한 중요한 시험들인만큼 좀 더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준비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다들 원하는 점수 가지고 독일로 가시길 바랍니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