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지 선생님 주중 중급독해 수강 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양은지 선생님 주중 중급독해 수강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sw 댓글 0건 조회 16,237회 작성일 20-05-04 08:59

본문

중급독해는 정말..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월, 수 요일은 계속 진도를 나가고 금요일에 지문 나갑니다
단어는 따로 시험을 보지 않고 알아서 외워오는 방식입니다

가장 좋았던 점을 위주로 작성해보자면,
엄청난 예문으로 확실히 이해시켜 주세요
개념 하나하나마다 한국어 예문을 드시고 수강생들한테 작문? 처럼 스스로 개념을 바로 생각해보게 하십니다
물론 처음에는 입으로도 바로바로 안나오고 나중에는 선생님이 거의 작문하시고 따라쓴 기억이 많지만..ㅠ
실제로 80%정도 이해하고 집에가서 선생님이 들어주신 예문을 보며 100% 이해한 경험이 여러번 있었어요!

그리고 프린트를 마지막에 나눠주신 것도 도움이 됐습니다
프린트를 처음에 나눠주고 그 프린트에 필기를 하는 방식이 아닌
먼저 개념과 예문의 깔끔한 판서를 수강생들은 필기를 하고 나중에 수업이 다 끝나고 프린트를 나눠주시기 때문에
집에가서 프린트에 필기를 옮기다보면 어느새 복습이 되고있어요..!
뭔가 선생님이 의도하신 것 같은데 저는 노트에, 프린트에 필기를 옮기는 과정에서 매일 복습이 된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선생님 강의가 너무 명쾌했어요!
이전에 배운 내용 중에 잘 모르고 넘어갔던 부분을 중급독해에서 복습중 많이 알게 됐어요!
사실 이전에 배운 내용을 잘 모르고있다는 생각 조차 못했었어요..(제가 대충 공부해서 그랬던 것 같아요ㅠ)
근데 선생님이 꼼꼼하시고 강의 자체가 명쾌해서 알게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시간이 안맞아서 급히 옮긴 강의가 은지쌤 강의였는데 저는 정말.. 너무 좋았어요..
지금 프린트 보면 이렇게 많은 양을 1달 동안 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지만 은지쌤 덕분에 잘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