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지T 중급회화1 주중반 수강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양은지T 중급회화1 주중반 수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윤수 댓글 0건 조회 3,794회 작성일 22-08-02 16:59

본문

7월 한달동안 교내 수강파견단 자격으로 독일정원에서 중급회화1을 수강했었습니다!

다가오는 9월부터 독일로 교환학생을 갈 계획이었으나 장기간 휴학으로 인해 독일어를 상당히 까먹은 상태였습니다.

그러던 중 작년에 수강했던 독일정원을 떠올리게 되었고, 많이 녹슬은 독일어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중급회화 수업을 듣기로 결정했습니다.


주중반인만큼 매일 독일어를 예복습해야만 하는 환경이 자연스럽게 조성되면서 성실하게 독일어 공부에 전념할 수 있었으며

은지쌤의 지도 아래에서 반복적인 파트너 아르바이트 및 짧은 독일어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독일어 회화에 대한 긴장과 두려움도 완화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주제를 다루면서 여러 분야의 어휘들도 익힐 수 있어 좋았고, 특히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보다 더 자연스러운 독일어를 구사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선생님께 지속적으로 말하기 대본 첨삭도 해주셔서 독일어 작문까지도 커버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

대면/비대면 동시 진행이라 집이 학원에서 먼 분들도 편하게 비대면으로 수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처럼 독일어 말하기를 연습해야 하지만 연습할 곳이 없어 망설였던 분들께 은지쌤의 중급회화1 수업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