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 합격후기 및 수업들 수강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B1 합격후기 및 수업들 수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Lee 댓글 0건 조회 4,585회 작성일 22-05-06 15:41

본문

 저는 박정현 선생님의 기초독일어, 미하엘 선생님의 초급독해, 양은지 선생님의 초급회화, 중급독해, 중급회화1이라는 독일정원 정석 커리큘럼을 충실히 거친 후 이원직 선생님의 B1 시험대비반을 수강하고 B1에 합격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양은지 선생님의 중급독해는 기초독일어와 시험대비반에 버금가는 독일정원의 꽃이라 할 수 있는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양은지 선생님과 공부하면서 독일어 실력이 제일 많이 성장한 것 같고 매우 재미있게 독일어 공부했던 것 같습니다. 질문할 때마다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시려고 하십니다. 양은지 선생님의 중급독해 강추합니다! 

 이렇게 중급회화까지 거치고 B1 대비반에 들어갔지만 저의 독일어 실력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형편 없었습니다. 두 달안에 과연 이게 가능할까 싶을 정도로 심각했고 3월에는 중도포기할까 고민을 매우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원직 선생님이 시키는 대로만 하면 쓰기, 말하기는 문제 없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듣기 파트는 두 달안에 커버가 불가능하니 평소에 어휘 많이 암기하시고 따라 읽기, 받아쓰기 열심히 하시고 기도 열심히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저는 듣기 겨우겨우 합격했습니다..) 

 여러분, 본익(Wonjik)선생님의 시험대비반 정말 정말 재밌습니다. 중요한 문법 틀릴 때마다 칭얼칭얼거리시는 모습과 카메라에 얼굴 들이미시는 모습을 보면 다음부터는 틀리지 말아야 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고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게 됩니다. 두 달동안 시간가는 줄 몰랐고 훌륭한 점수는 아니지만 합격해서 원직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원직 선생님의 B1 시험대비반 많이많이 수강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 B2 에서 뵙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