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 시험대비반 원직쌤 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B1 시험대비반 원직쌤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0213 댓글 0건 조회 1,114회 작성일 21-11-29 16:51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9-10월 B1 시험대비반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본론부터 말씀드리면 B.1 시험 보실 예정이시라면 일단 원지기쌤의 B1 시험 대비반 무조건 신청하세요! 

저는 독일어 공부를 했다안했다를 무한반복해서 제 수준을 파악하기 매우 어려웠고 자신감이 부족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래서 시험을 봐야하기는 하는데 B1 시험대비반에 내가 들어가도 되나? 해서 망설이면서 신청했었는데 와.. 이거 안들었으면 어쩔뻔했나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물론 계속 기본기 탄탄하게 문법 공부하는거 좋지만 그건 약간 개인의 영역이라면 시험은 확실히 꼭 원직쌤 같은 멘토가 있어야 대비가 되는 것 같아요!!


첫 수업부터 시험 유형 설명해주시고 시험장 어떤지 얘기해주셔서 "와 진짜 시험 대비가 시작됐군!" 하는 적당한 긴장감을 가지고 수업에 임할 수 있었고,

원직쌤이 너무 즐겁게 수업해주셔서 수업이 기다려졌어요!!! (*Achtung!  쌤이 수업 중에 00찡 이렇게 부르시는거 진짜 중독성 오져요.....어느샌가 다른데서 따라하다가 이상한 애 취급받을 수 있음 주의....)

따로 갠톡으로 질문드려도 거의 칼답으로 빠바박 알려주시고 격려도 해주시고 진짜 감사했답니다.


그리고 반드시 알아야 하실 것은, 이 시험대비반은 원직쌤의 노하우로 시험을 대비 시켜주는 거지 독일어의 기본기를 하나하나 떠먹여주는 건 아니라서 기본기가 부족하신 분들은 개인적으로 많이 노력을 하셔야 해요! 그게 있어야지만 전 영역(듣기,쓰기,말하기,읽기)에 응용이 가능하니까요!! 저는,, 9~10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여기저기 놀러다니느라 수업만 듣고 단어를 외우거나 부족한 문법 열심히 공부하는 등 개인적인 노력이 많이 부족했어서 유치원생 수준도 안되는 단어로 영차영차 따라갔지만 여러분들은 그러지 마세요...하핳  정말 바보 같은 일이에요!! 본인이 하셔야 이 수업과의 시너지가 납니다!!! 


암튼 이렇게 원직쌤이 하지말라는 것, 하라는 것 잔뜩 듣고 또 시험장 분위기나 상황에 대해 말씀해주신 게 있다보니 훨씬 덜 긴장되고 뭔가 편안한 마음으로 시험을 보게될 수 있어서 좋았어요.

4영역 중 1영역에서 점수가 안돼서 합격목걸이는 못받았지만 좋은 경험이었고 쌤 덕분에 다른 세 영역이 통과는 됐다고 생각해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들 원지기쌤 시험대비반으로 B.1 합격하시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