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영 선생님 11월 고급독해 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박하영 선생님 11월 고급독해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dlild 댓글 0건 조회 226회 작성일 21-11-29 16:12

본문

B1 시험대비반을 끝내고 다음에 어떤 수업을 들을까 하다가 말하기 수업 보다는 독해 수업이 더 빡셀 것 같아서 듣게 되었어요! 

저는 선생님이 앞에서 끌어주고 숙제도 팍팍 내주시고 해야 좀 움직이는 그런 게으른 학생이거든요ㅠㅠ

우선 고급독해는 독일버전 생생정보통,, 혹은 약간 세상에 이런일이 같은 재질의 독일 매체의 영상 클립을 보고 문제 풀고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그걸 다시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는 식의 수업이에요!

첫 수업에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회차를 거듭할 수록 점점 단어가 잘 들리지 않아서 숙제 할 때 많이 애를 먹어보면서, 제 어휘력의 부족함을 많이 느꼈답니다..

하지만 이 덕분에 혼자 공부하거나 시험 대비만 했다면 모르고 지나갈 수 있는 표현들과 단어를 많이 접할 수 있어서 너무 유익했고, 무엇보다 선생님께서 편안한 분위기로 수업해주셔서 끝까지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도 많이 부족하지만 하영쌤의 훌륭하신 지도 덕분에 수업에 잘 참여했으니 고급독해 수강을 고민하시는 분들 중 "내가 이걸 들어도 될까?" 하는 생각을 가지신 분들 너무 겁먹지 마시고 많이 많이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제가 말하기 참 부끄럽지만,, 어느 수업이든 수업 끝나고 꼭 복습하는 것, 그리고 수업 전에 어느 정도 예습하며  준비하는 것이 학생 입장에서 수업을 100퍼센트 활용할 수 있는 방법 같아요!

제가 그걸 잘 못해서 아쉬웠거든요! 그러니까 독일정원 수업 수강+꾸준히 혼자 공부하는 시간까지 챙긴다면 다들 독일어 많이 느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모두모두 화이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