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지쌤 중급독해 후기! > 수강후기

수강후기

양은지쌤 중급독해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Jhgfds 댓글 0건 조회 7,658회 작성일 21-03-29 00:31

본문

일단 저는 DSD가 1학년까지 있던 외고에서 3년동안 독일어를 배웠던 학생입니다. 독일어에 흥미가 많아서 대학도 독어독문과를 왔습니다. 올해 1학년이라 대학교에서는 너무 기초적인 독일어부터 해서 재미도 없고 얻는 것도 없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빨리 자격증도 딸 겸 해서 학원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독일어는 과외도 안 하고 학원도 안 다니고 오로지 학교수업만으로 배웠었습니다. 그래서 독일어 공부를 할 때는 선생님이 말씀하신 것들을 전부 받아적고 제가 요약하고 제가 해석해서 저 혼자 문제도 만들고 단어 리스트도 만들어서 공부했었는데 여기에선 선생님께서 설명하시는 동시에 워드로 엄청 체계적으로 정리해주시더라구요.(+문법프린트, 단어리스트도 따로 제공해주세요) 덕분에 오로지 수업 내용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엄청나게 많고 어려운 문법들이 쏟아져도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학교 선생님이나 교수님께 수업을 들을 때는 부정확한 표현이나 어물쩍? 넘어가는 부분들이 많아서 이해가 잘 되지 않고, 혼자 공부할 때도 힘들었는데 그런 것들도 정말 잘 정리해주십니다.
  덕분에 한 달 밖에 안 되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독일어의 문법은 거의 다 배웠습니다. 복습과 숙제만 잘 한다면 엄청 효율적이고 유익한 수업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복습하다가 모르는 거 여쭤볼 때, 제가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으시고, 또 제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부분은 따로 자료도 챙겨주십니다

약간 주접을 떨어보자면
매 주말이 기대될 정도로 너무 좋았습니다!!
은지쌤 강의력은 독일어계의 현우진?ㅎㅎㅎㅎ 아무튼 지금까지 제가 겪어본 독일어 선생님 중엔 최고신 것 같습니다! 발음도 너무 좋으시구....♡(너무 멋지세요) 아쉽게도 시간이 안 맞아서 중급회화1은 은지쌤 수업을 듣지 못하지만 나중에 다른 수업들은 꼭 은지쌤께 받아보고 싶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