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강추)독일어시작=기초독일어=박정현 쌤 > 수강후기

수강후기

(무조건강추)독일어시작=기초독일어=박정현 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아라 댓글 0건 조회 218회 작성일 24-06-03 00:28

본문

독일어 문법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만들어진 [기초독일어 신=박정현 쌤]


독일문화원(괴테인스티튜트)는 접근성이 너무 안좋고 개설과목도 몇개 안되어 포기하고,

독일어 학원은 강남이지.. 라는 생각으로 강남에 있는 독일어학원들을 비교하고 있었는데, 

요즘 뜨고 있다는 독일어학원 핫플, 독일정원은 젊다! 라는 후기들이 저에게 매우 트렌디하게 다가왔습니다. (종강파티, 가든파티, 연말파티.,. 꼭 가고싶네요ㅠㅠ)

결국 결정은 박정현선생님이었고, 역시 찐후기가 진짜였구나.. 몸소 체험하였습니다.

온라인/오프라인 선택하는 시스템도 마음에 들었고, 오프라인으로 신청해도 온라인으로라도 참석을 유도하셔서 두 달 동안 총 24회 수업을 빠진 적이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말이 빨라서 넉 달동안 배울 분량을 두 달만에 끝낸 느낌입니다.


시중의 문법 책이랑 비교하면, 박정현 선생님의 기초독일어 1,2는 효율적으로 문법의 중요도 순서로 이해시키면서 진도를 나갔습니다.

어려운 r 발음까지 잡아주셨고, 단어의 강세까지 짚어주셔서 좀 더 자연스러운 독일어조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몇가지 강조하는 부분은 수도 없이 강조하셔서 물어보면 우리끼리의 공식(?)이 되어 자동으로 대답이 나옵니다.

독일 생활 꿀팁 및 현지에서 사용하는 요즘의 독일어표현은 덤입니다.

한국에서 바쁜 일정중에도 독일 계속 왔다갔다 하면서 현지 느낌을 가져와서 전달해 주시는 것도 보기 좋았습니다.

카톡방이 활성화되어 편하게 묻고 답하기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선생님이랑 두 달 동안 넘 웃어서 독일어가 이렇게 재밌는지 첨 알았습니다 ㅋㅋㅋ (원래, 독일어=어려움)

웃으면서 울면서 배울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같은 반 분들도 조용했지만 모두 배려심 넘쳐서 감사했습니다.

데스크 실장님도 넘 친절하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기초독일어=박정현쌤=독일정원.


Danke seh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